엔드노트 다운로드

지금 다운로드 (사이트 방문) 버튼을 클릭 하면 타사 사이트에 대 한 연결이 열립니다. Download.com 완전히 타사 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소프트웨어의 보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. 당신이 학기 중에 endnote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에 관한 다른 질문이 있는 경우,이 가이드의 faq, 또는 clare vate 기술 지원 웹사이트를 참조 하십시오. 기관 가입을 통해 광범위 한 가용성은 미주 고통 서 지 쓰기의 많은 시간과 단지 몇 가지 간단한 검색에서 상호 참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서 이전에 수집한 참조를 가져옵니다. 바로 필터를 선택 하면 해당 참조를 미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 학생 IT 지원 페이지를 방문 하십시오: latrobe.edu.au/students/it/software. PC 및 Mac 용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메시지가 표시 되 면 ` 사용자 정의 설치 `를 선택 합니다. 프로그램은 당신이 검색 엔진에 입력 한 다음 참고 문헌 결과를 기반으로 컴파일 세트 텍스트에 대 한 그물을 스캔 하 여 작동 합니다. 그것은 또한 당신이 쓰는 때 책과 원본에서 인용을 통합 하는 “선택권”를 쓰는 동안 아주 유용한 “인용 한다 특색 짓는다. 문제는, 특히 검색 도구를 사용 하 여, 그것을 거기 밖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를 검색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텍스트를 연구의 특정 영역에 관련 된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. 미주는 대부분의 주요 교육 기관에 필요한 것과 같은 형식으로 참고 문헌, 쓰기 노트와 서 지를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.

그것은 그러나 당신의 선택 또는 요구 사항의 형식을 사용 하 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소프트웨어의 완전히 평범 하 고 문제가 조각입니다. 그것은 소프트웨어 유용성 및 신뢰도로 과거에는 endnote가 간다 처럼 멀리 산다. 이것은 얼마나 불안정, 원시 및 time낭비가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해 10 년 정도 전 이었다! 난 내가 뭘 * 그것 * 했어야에 대 한 작성 하려고 했던 동안이 프로그램은 낭비 하고있다 내 시간의 몇 시간을 생각 하 고 싶지 않아! 자신과 내 동료의 여러 오픈 소스와 많은, 많은 미주 보다 모든 의미에서 가능한 다른 참조 관리 소프트웨어를 오래 마이 그 레이 션 있다. 그냥 몇 가지 예제를 제공 하려면: jabref, bi비 데스크, zotero. 그것은 단지 기업의 수도 톰슨 과학 그 미주 크지만이, 그리고 아무것도 더. 우수 자유 소프트웨어의 시대에, 쓰레기 라는 미주이 부풀어, 무능 한 조각은 더 이상 살아남 지 못할 것입니다. 당신이 논문을 작성 해야하는 경우, 프로젝트 또는 과정 과제의 끝, 다음 서 지를 컴파일하는 것은 발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. 새 컴퓨터를 잡아? 디스크를 잃어 버릴 까? 설치 프로그램 링크를 잘못 배치 하 시겠습니까? 모든 이전 버전의 미주에 대 한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 설치 관리자 파일을 기술 자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최신 릴리스를 사용 하 여 미주 날짜를 유지 합니다. . Microsoft ® Word 용 수백 개의 미주 서식 파일 중에서 선택 합니다. 작성 하는 동안 서식 파일은 모든 인용문, 참고 문헌 및 기타 문서 요소를 자동으로 서식을 지정 하 여 작성 중인 스타일이 나 발행물과 일치 시킵니다. 프로? 그것은 학문적 인 세계에서 유비 쿼터 스입니다, 하지만 사람들은 새로운 참조 관리 소프트웨어를 추구 하 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그냥. Ubiquitousness는 미주 유일의 프로입니다. 그것은 꽤 더 최근의 3-4x 버전을 설계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의 하루 직장에 미주를 사용 하 려 하지 분명 하다. 그들은 “” 그것을 개발 하는 명령을 발행 해야 합니다. 아마도 그들은 사서, 어떤 것 들을 훨씬 더 만들어에서 조언을가지고. 쓰기, 업데이트, 전송, 전송 등 때 원하는 참조 지원 어떤 종류의 이해 하는 등 분명 한 실패가 있습니다.

Comments are closed.